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자주 묻는 질문
NAME 관리자 (ip:)
  • DATE 2018-10-11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3217
GRADE 0점
자주 묻는 질문


1. 주문일로부터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SIX AND A HALF 제품은 주문  오더가 진행되는 made-to-order 제품으로 주문에서 제품 제작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최소 14일 소요됩니다. 배송은 주문 오더 후 영업일 기준 최소 14일에서 31일이 소요됩니다. 단, 제품 제작에 있어 요구되는 소품 조달 또는 기타 지연과 같은 특별 상황에 따라 추가적으로 1주 또는 2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일까지 받아보는게 가능한가요?

- SIX AND A HALF 제품은 주문  오더가 진행되는 made-to-order 제품으로 주문에서 배송까지 영업일 기준 최소 14일에서 31일이 소요되어 개별적인 일정에 맞춰드리기 불가합니다.



3. 구입한 제품에 착화문제가 있는데 교환이나 반품 가능한가요?

- SIX AND A HALF 제품은 주문  1:1 오더가 진행되는 made-to-order 제품으로 단순 변심  사이즈 선택 오류로 인한 교환 또는 반품 전자상거래법의 청약철회조항에 의거해 어떤 경우에도 불가합니다. 1:1 오더가 진행되는 제품들은 모두 협력업체에 개별 제작주문서가 존재하며 배송되기까지 주문 후 영업일 기준으로 최소 14일에서 31일 정도 소요됩니다. 구입한 제품의 착화문제는 제품의 쉐입을 유지하는 선에서 발볼 또는 발목둘레 사이즈 늘림, 안창 덧댐, 스트랩에 구멍 추가 또는 자체적 밴딩 길이 조절을 품질보증 기간 내에 서비스 해드리고 있습니다.  

- 2020 3 1일부터 한정된 제품에 한해서 제품수령일 기준 7일이내에 동일제품 1 사이즈교환 요청이 가능합니다. , 사이즈교환 요청이 가능한 제품들은 반드시 몰에 '1 사이즈 교환 가능' 기제된 제품이여야 하며 어떤 옵션도 추가되지 않은 기본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식스앤어하프 1회 사이즈 교환' 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디자인 변경 가능한가요?

- SIX AND A HALF 제품은  제품 고유의 디자인으로 요청에 의한 디자인 변경은 불가합니다.



5.  주문  옵션변경 가능한가요?

- SIX AND A HALF 제품은 주문  오더가 진행되는 made-to-order 제품으로 온라인 스토어 주문시 주문변경은 구매일자 기준 오후 3시까지 가능하며 (3 이후 주문건의 경우 익일 오후 3),  이후의 변경은 교환  환불 동의가 적용되어 옵션 변경서비스의 이용이 불가합니다.



6.  수령  착화감에 따른 수선이 가능한가요?

- 품질보증기간(12개월) 내에 온라인 고객센터로 접수된 착화감에 따른 발볼 또는 발목둘레 늘림, 착화감에 따른 안창 덧댐, 착화감에 따른 스트랩에 구멍 추가 또는 밴딩 자체적 길이 조절은 수선을 도와드립니다.

품질보증에 포함되지 않는 부분은 수선이 가능할 경우 유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선은 동일한 원단, 부자재를 활용하여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소량 생산제품, 오래된 제품은 동일원단 부자재를 보유하지 않고 있음으로유사원단과 부자재로 수선 진행되며 수선이 불가할  있습니다.



7. 발볼 넓힘은 기본 옵션에 비해  mm 차이 나는 건가요?

- 발볼 넓힘이란 제품 제작시 임의로 특정 기구를 덧대어 쉐입을 조금 크게하는 공정으로 기본적으로 반사이즈 차이의 조절을 의미하고 육안상  차이는 없는 편이나 예민한 분들은   있을 정도입니다.



8. 제품을 신다가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불량은 수선이 가능한가요?

- SIX AND A HALF  교체, 굽고무 교체, 스트랩 또는 밴딩 교체의 수선 서비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외에 수선이 필요하시면 게시판 Q&A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수선은 동일한 원단, 부자재를 활용하여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소량 생산제품, 오래된 제품은 동일원단 부자재를 보유하지 않고 있으므로 유사원단과 부자재로 수선 진행되며 수선이 불가할  있습니다.



9.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 온라인 고객센터 shop@sixandahalf.com 으로 요구사항을 이메일 주시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10. 재입고 가능여부와 일정을 알 수 있을까요?

- 일반적인 재입고 여부와 일정은 확정되면 SIX AND A HALF 공식 인스타그램(@sixandahalfofficial)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지드립니다. , 본사내 공식적 재입고 예정이 없는 품절된 상품에 대해서는 웹사이트 내의 ‘PRIVATE REQUEST’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스탁 확보시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11. 부분배송 가능한가요?

- 원칙적으로 주문건은 일괄적으로 발송되나 따로 요청해주시는 경우 부분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부분배송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2. 쇼룸에서 구매가 가능한가요?

- SIX AND A HALF 쇼룸에서 온라인 스토어와 동일한 방식으로 주문제작 구매 가능하고 즉시 픽업은 불가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