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FAQ
NAME 관리자 (ip:)
  • DATE 2018-10-11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4195
GRADE 0점

1. 주문일로부터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SIX AND A HALF 제품은 주문 후 1:1 오더가 진행되는 made-to-order 제품으로 주문에서 제품 제작까지 영업일 기준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최소 14일 소요됩니다.

 배송은 주문 오더 후 영업일 기준 최소 14일에서 31일이 소요됩니다.


2. **일까지 받아보는게 가능한가요?

- SIX AND A HALF 제품은 주문 후 1:1 오더가 진행되는 made-to-order 제품으로 주문에서 배송까지 영업일 기준 최소 14일에서 31일이 소요되어 개별적인 일정에 맞춰드리기 불가한 점 안내드립니다.


3. 구입한 제품에 착화문제가 있는데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한가요?

- SIX AND A HALF 제품은 주문 후 1:1 오더가 진행되는 made-to-order 제품으로 단순 변심 및 사이즈 미스로 인한 교환 또는 반품은 전자상거래법의 청약철회조항에 의거해 어떤 경우에도 불가합니다.

 제품들은 모두 협력업체에 개별 제작주문서가 존재하며 배송까지 주문 후 영업일 기준으로 최소 14일에서 31일 정도 소요됩니다. 구입한 제품의 수령 후 착화감에 관련된 수선은 제품의 쉐입을 유지하는 선에서 수선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4. 주문 후 옵션변경 가능한가요?

- SIX AND A HALF 제품은 주문 후 1:1 오더가 진행되는 made-to-order 제품으로 주문 변경은 구매일자 기준 오후 3시까지 가능하며 (3시 이후 주문건의 경우 익일 오후 3시), 그 이후의 변경은 교환 및 환불 동의가 적용되어 옵션 변경서비스의 이용이 불가합니다.


5. 수령 후 착화감에 따른 수선이 가능한가요?

- 품질보증기간(12개월) 내에 웹사이트 혹은 카카오톡 CS채널로 접수 부탁드리며 접수 후 진행 가능한 수선에 한하여 수선 내용 안내 드립니다.

품질보증 기간 외의 수선 접수가 진행될 경우, 제품 수선이 가능할 경우 유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품 수선은 동일한 가죽 및 원단과 부자재를 활용하여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리미티드 생산제품, 오래된 제품은 동일한 가죽 및 원단, 부자재를 보유하지 않고 있음으로 유사원단과 부자재로 수선이 진행되며 상황에 따라 수선이 불가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기본적으로 진행이 가능한 수선 내역: 착화감에 따른 발볼 또는 발목둘레의 늘림, 사이즈미스 혹은 착화감으로 인한 인솔 덧댐, 스트랩 홀 추가 또는 엘라스틱 스트랩 조절 수선이 가능합니다. 


6. 발볼 넓힘은 기본 옵션에 비해 몇 mm 차이 나는 건가요?

- 발볼 넓힘이 공정 방법은 제품 제작시 특정 기구를 덧대어 발볼 부분의 쉐입을 여유있게 작업하는 방법으로 기본적으로 반사이즈 차이의 조절을 의미합니다. 육안상 옵션이 추가되지 않은 제품과 추가한 제품과의 쉐입에서는 큰 차이는 없으며, 발볼 부분의 여유감을 느끼는 정도로 안내드립니다. 

 선택하신 디자인과 라스트에 따라 약 2-3mm정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7. 제품을 신다가 부주의로 인한 제품 불량은 수선이 가능한가요?

- SIX AND A HALF는 굽 교체, 굽고무 교체, 스트랩 또는 밴딩 교체의 수선 서비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외에 수선이 필요하시면 게시판 Q&A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수선은 동일한 원단, 부자재를 활용하여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소량 생산제품, 오래된 제품은 동일원단 부자재를 보유하지 않고 있으므로 유사원단과 부자재로 수선 진행되며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8.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 해외배송 관련 전용 CS채널: SHOP@SIXANDAHALF.COM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9. 재입고 가능여부와 일정을 알 수 있을까요?

- 공식적으로 진행되는 재입고 여부와 일정은 SIX AND A HALF 인스타그램(@sixandahalfofficial)과 웹사이트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단, 재입고 예정이 없는 품절된 상품에 대해서는 웹사이트-게시판 PRIVATE REQUEST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10. 부분배송 가능한가요?

- 부분배송을 원하실 경우 구매 후 카카오톡 CS채널 식스앤어하프 혹은 웹사이트-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부분배송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